간단이의 복잡한 이야기

돈치킨 구운치킨
돈치킨 구운치킨

 

SIMPLE IS BEST

돈치킨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
기본 구운 치킨


돈치킨 치킨박스
돈치킨 치킨박스

이경규 씨가 광고하는 돈치킨은 구운 오븐 치킨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치킨 브랜드입니다. 저는 주로 돈치킨 호프집에 찾아가서 시원한 생맥주와 구운 치킨을 즐기곤 했었죠. 이번에 배달 가능한 돈치킨 매장을 발견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돈치킨 '구운 치킨' 16,000원

 

돈치킨 구운치킨
구운치킨

바삭바삭한 튀김옷과 고소한 기름기는 거의 없지만, 구운 치킨 특유의 맛있는 냄새만은 일품입니다. 그러나 치킨이 튀기든 굽든 맛있다는 점은 만고불변의 진리입니다.

 

돈치킨 닭다리
돈치킨 닭다리

시작은 언제나처럼 닭다리로 시작했습니다. 윤기 나는 갈색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돈치킨 닭다리 냠냠
닭다리 냠냠

육즙도 꽉 차있고 살도 탱탱한 것이 정말 일품입니다. 무엇보다 구운 치킨 특유의 훈제향이 정말 좋아요. 겉바속촉이 무조건 진리는 아니었구나 싶네요!

돈치킨 가슴살
의외로 진짜 맛있는 부위, 가슴살

의외로 돈치킨에서 가장 맛있는 부위는 가슴살입니다. 튀긴 치킨에서는 퍽퍽한 닭가슴살이 최대 난관이었으나, 오히려 돈치킨에서는 2조각밖에 없어서 아쉬운 부위가 되겠습니다.

돈치킨 매콤양념
매콤한 소스를 푸욱

그냥 먹어도 육즙가득한 부드러운 속살을 즐길 수 있지만, 동봉된 매콤한 양념소스에 버무려서 먹어보겠습니다.

돈치킨 매콤양념 가슴살
매콤한 소스를 찍은 구운치킨

크으, 훈제향에 매콤함이 더해져서 더 완벽한 향기를 내뿜고 있습니다. 

돈치킨 먹방
와그작

기본 구운 치킨도 정말 맛있긴 하지만, 양념과 같이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매운 양념 반반으로 주문해볼까 합니다.

돈치킨 기본 구운치킨
돈치킨 기본 구운치킨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정말 맛있는 돈치킨이었지만, 배달도 충분히 맛이 좋았습니다. 시원한 생맥주만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오늘도 완식했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