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이의 복잡한 이야기

버거킹 할로윈와퍼
버거킹 할로윈와퍼

빨간맛 할로윈!

검정색 할로윈?

 

지금은 먹을 수 없는 기간 한정 메뉴입니다.

(20년 10월 15일 자료)


버거킹 기네스 핼러윈와퍼 세트
기네스 할로윈 와퍼 세트

버거킹에서는 매년 10월-핼러윈 기간마다 특별한 한정메뉴를 판매합니다. 바로 할로윈 와퍼! 평소에는 만나볼 수 없는 조합의 재료들을 묶어서 신비한 와퍼를 만들어냅니다. 매년 출시되는 프리미엄 신제품을 기본으로 할로윈 와퍼를 꾸미기 때문에 매년 달라지는 것도 특징입니다.

 

버거킹 2020 할로윈와퍼
2020 할로윈 와퍼

2018년 할로윈에는 몬스터 X 와퍼가 그 주인공이었습니다. 몬스터 X 와퍼에 빵을 빨갛게 칠하고 핫소스를 듬뿍 뿌려서 출시했었죠. 진짜 시뻘건 빵 색깔 때문에 오히려 식욕이 떨어졌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냥 맛있어 보이는 붉은색이 아니라 버건디 계열의 리얼 시뻘건 색이었어요!!

 

2020년의 핼러윈 와퍼는 기네스 와퍼가 베이스입니다. 이번에도 번 색깔이 이상하군요. 물론 기네스 와퍼는 원래 검은색 빵을 사용하긴 합니다. 그냥 버거킹은 번 색깔에 무언가 도전의식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엔 흰색인가?

 

버거킹 할로윈와퍼 내용물
기네스 할로윈 와퍼 내용물

까만색 기네스 번, 양상추, 토마토, 치킨 패티, 와퍼 패티, 기네스 소스. 기네스 할로윈 와퍼의 내용물은 일반 기네스 와퍼와 거의 비슷합니다. 하지만 다른 점이 딱 하나 있습니다. 바로 새빨간 핏빛 소스, 매콤한 스파이시 핫소스가 뿌려져 있다는 점입니다.

 

버거킹 할로윈와퍼 크기
입 찢어지겠다

기네스 맥주로 만들었다는 기네스 소스는 간장 맛과 특유의 향으로 와퍼에 잘 어울리는 소스였습니다. 하지만 간장 베이스 소스가 그렇듯 조금은 심심하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여기에 스파이시 핫소스를 뿌리니 더욱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아주아주 좋았습니다. 엄청난 크기와 양까지 말이죠 ㅎㅎ

 

버거킹 할로윈와퍼 사라짐
77ㅓ억

오늘(6개월 전)도 완식 했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