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이의 복잡한 이야기

라운드키친7 생일상

꽤 비싼 생일 백반


라운드키친7 생일상 구성

생일날 친구들에게서 축하 메시지와 함께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대부분 치킨이나 피자 같은 배달음식 기프티콘이었습니다. 베푼 것이 없는데 베풂을 받으니 무척 황송하더군요. 그중에 한 친구는 미역국은 먹었냐면서 라운드키친7 에서 만든 생일상 세트를 보내왔습니다.

 

알록달록 반찬들

음식들은 전부 조리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구성은 불고기, 미역국, 샐러드, 무말랭이, 계란 장조림! 불고기와 미역국만 따뜻하게 덥히면 바로 식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렸습니다.

크린베리두부샐러드

크렌베리와 새싹들이 가득 올라가 있는 샐러드입니다. 두부 조각과 옥수수가 중간중간 씹힙니다. 소스는 새콤한 발사믹입니다. 자취를 하면 언제나 과일이나 채소 섭취가 부족하기 마련인데, 정말 좋은 구성인 것 같습니다.

 

무말랭이

아삭아삭한 무말랭이입니다. 아삭하다는 표현보다 질깃해서 씹는 맛이 좋다는 표현이 더 어울리겠네요. 양이 조금만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남네요. 밑반찬으로 잔뜩 구비하고 싶은 맛입니다.

계란장조림

곤약과 계란을 달콤한 간장으로 담근 장조림입니다. 홈페이지 구성에는 메추리알 장조림으로 되어있었지만, 저는 계란장조림이 훨씬 좋습니다. 간장이 잘 스며든 계란 장조림 하나를 흰쌀밥 위에 얹은 뒤, 노른자 속살을 마구 파낸 뒤에 밥과 비벼먹는 재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소고기미역국

미역국은 아쉽게도 포장을 푼 이후 사진이 없습니다. 고소한 참기름과 미역 바다내음 때문에 사진 찍을 생각조차 못하고 호로록 먹어버렸기 때문이죠. 간도 딱 맞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불고기

소고기 불고기는 육질이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입니다. 간이 강하지 않다고 맛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장조림이나 무말랭이 무침이랑 먹으면 딱 맞는 정도라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영양 밸런스를 신경 쓰고 재료의 질과 맛까지 좋은 완벽한 백반 한 상이었습니다. 또한 정말 오랜만에 생일날 미역국을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런데 이 포스팅을 쓰면서 라운드키친7 생일상을 검색했다가 가격을 보고 놀라고 말았습니다. 저 1인분 구성이 무려 26,900원이었던 겁니다. 좀 많이 비싼데......?

 

맛은 있었지만 가성비는 무진장 떨어지는 것으로 결론 내겠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