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이의 복잡한 이야기

버거킹 치즈렐라
버거킹 신메뉴 치즈렐라

어?
이거 어디서 먹어봤는데...?


치즈렐라 와퍼
치즈렐라 와퍼

이번에 먹어본 햄버거는 시즌별로 한정 판매하는 버거킹 메뉴 치즈렐라 와퍼입니다. 이번 와퍼의 특징은 두꺼운 모짜렐라 치즈패티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입니다.

 

(21년 9월 초부터 11월 초)

 

치즈렐라 와퍼 내용물

내용물로는 토마토, 양상추, 베이컨, 마요네즈와 디아볼로 소스가 보입니다. 특히 아름답게 삐져나온 저 베이컨이 정말 먹음직스럽군요.

치즈패티 + 와퍼패티

살짝 식은 모짜렐라 치즈 패티는 어디선가 먹어본 느낌이 듭니다. 현재는 판매하고 있지 않은 롯데리아 유러피언프리코치즈 버거라던가, 버거킹 통모짜버거라던가 말이죠. 쫄깃쫄깃한 치즈 패티와 와퍼 패티가 정말로 잘 어울립니다. 하지만 치즈 패티가 뜨거울 때 먹으면 더욱 맛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엔 매장에서 먹어볼 수 있기를......

 

버거킹 치즈렐라 와퍼

단품 8,500원

세트 9,500원

(배달시 +1,000원)


치즈렐라 치킨버거

치즈렐라 와퍼와 함께 출시된 치즈렐라 치킨버거입니다. 와퍼와는 다르게 간장 베이스 불고기 맛 소스를 기본으로 꽤 두꺼운 치킨패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치킨버거

피클과 양상추, 마요네즈 그리고 빵은 브리오슈 번을 사용했습니다. 토마토나 베이컨같은 붉은 재료가 빠지니 색감이 조금 칙칙하지만 오히려 먹음직스러워졌습니다. 달콤한 소스 냄새가 식욕을 자극합니다.

 

치즈렐라 치킨버거버거킹 치즈렐라
치즈패티 + 치킨패티

치즈렐라 와퍼와는 다르게 매콤한 소스가 아닌 달달하고 짭짤한 불고기 맛 소스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정말 잘 어울립니다. 고소한 치즈와 쫠깃한 치킨과 달콤한 소스가 만나니까 정말 색다르고 맛있는 상황을 연출하더군요. 아주 좋았습니다. 치즈렐라 와퍼보다 치킨버거가 저는 훨씬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자극적이지도 않고 맛도 잘 어울렸거든요.

 

 

버거킹 치즈렐라 치킨버거

단품 7,500원

세트 8,500원

(배달시 +1,000원)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