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이의 복잡한 이야기

철인7호치킨
철인 7호 치킨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철인7호 포장
철인7호 포장

형제에게 치킨을 나눠줌으로 엄청나게 유명해진 철인 7호 치킨! 근처에는 매장이 없어서 어떤 맛일까 정말 궁금했었는데, 최근에 가까운 곳에 매장이 오픈하면서 드디어 먹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철인3종치킨
철인 3종 치킨

완전히 처음 먹어보는 치킨 브랜드라서 어떤 메뉴를 주문해야 할까 고민되더군요. 무지성으로 가장 추천란 최상단에 있는 철인3종세트 순살치킨을 포장 주문했습니다. 순살치킨 1kg을 후라이드, 양념, 간장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된 메뉴였습니다. 가격과 양이 정말로 착한 혜자 세트더군요. 

 

철인7호 메뉴 및 가격

철인 3종 치킨 19,900원 - 포장할인 3,000원 = 16,900원

현재 배민에서 포장할인 3,000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종료 예정 미정)

 

철인7호 후라이드 순살
크리스피 후라이드

바삭바삭해 보이는 크리스피 후라이드! 순살임에도 양이 정말 푸짐합니다.

 

후라이드 순살치킨
순살 후라이드

아주 바삭바삭한 튀김과 퍽퍽하지 않은 속살의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아주 맛있는 후라이드 순살입니다. 육즙이 미쳤어요.

철인7호 양념순살
양념 치킨

땅콩이 솔솔 뿌려진 양념치킨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군요. 맵지 않고 달콤한 향기가 정말 좋습니다.

 

양념 순살 치킨
순살 양념

후라이드 치킨 자체가 맛있는데 거기에 달콤한 양념을 더하니 훨씬 맛있습니다. 양념이 걸쭉하고 단맛이 강해서 호불호가 살짝 갈릴 수도 있습니다.

철인7호 간장순살
간장치킨

간장 치킨에는 바삭바삭 마늘 후레이크가 뿌려져 있습니다. 달콤 짭짤한 향기는 식욕을 최대치로 끌어올립니다.

 

간장 순살 치킨
순살 간장

간장소스는 짜지 않고 달달한 맛이 아주 좋습니다. 빈틈없이 구석구석 양념소스가 스며든 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매운맛이 조금 첨가되었다면 훨씬 맛있을 것 같습니다.

 

고추튀김과 치즈볼

리뷰 이벤트로 받은 고추튀김과 치즈볼입니다. 고추튀김은 속이 꽉 차고 크기도 커서 정말 푸짐했습니다. 치즈볼은 무난한 맛!

철인7호 소스종류
양념장 세트

기본으로 칠리소스, 매콤 양념소스, 매콤 간장소스가 제공됩니다. 칠리소스와 후라이드 치킨 역시 잘 어울리더군요. 달달한 맛이 질리다면 제공되는 양념으로 더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운소스와 후라이드 치킨
양념을 푹

맛도 맛이지만, 가격에 비해 양이 정말 푸짐해서 엄청 만족스러웠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