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이의 복잡한 이야기

맛집 목포피자공장
목포피자공장

이 가격에

이 양에

이 맛이라고?


동네피자집을 주문할 때면 항상 고민을 잔뜩 합니다. 익숙한 브랜드의 피자집을 제치고 시켜먹을 만한 가치가 있을까? 과연 프랜차이즈보다 맛이 있을까? 하는 등의 고민을 말이죠.

 

목포피자공장 박스
피자공장 박스

목포피자공장. 메뉴는 평범하지만 가격이 정말 저렴하고 리뷰도 좋아서 곧장 주문했습니다. 가장 저렴한 라지 사이즈 피자가 단돈 13,900원입니다. 레귤러 사이즈 따윈 없습니다. 놀랍네요. 주문한 피자 종류는 페퍼로니 피자 + 포테이토 베이컨 피자입니다.

 

두 판 세트 21,900원 + 추가 3,000원 + 배달료 1,000원 = 25,900원

 

피자공장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피자

정말 기본이자 근본인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처음엔 가격대에 맞지 않은 엄청난 토핑 양에 조금 당황했습니다. 진짜 치즈와 페퍼로니가 도우 위에 꽉꽉 차있었기 때문입니다. 치즈가 이 정도까지 부풀어 오른 피자는 진짜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또한 틈이 없이 테트리스를 하고 있는 페퍼로니의 모습을 보십시오. 정말 푸짐해 보입니다.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입 안이 꽉 차 버렸다고 해야 할까요. 치즈와 도우가 입 안에서 가득 춤추다 보니 정말 행복한 맛이 납니다. 양으로 맛을 낸다니 정말 신개념이군요. 핫소스를 쫙쫙 뿌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피자공장 포테이토 베이컨
베이컨포테이토 피자

포테이토 피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그래서 정말 다양한 곳에서 시켜먹어 봤는데, 감자가 이 정도로 빽빽하게 들어선 피자는 진짜로 처음 봅니다. 감자가 저렇게 있으니 피자의 두께가 정말로 두꺼워 보입니다. 중간중간 틈새를 메우고 있는 분홍빛 베이컨은 매력포인트입니다.

 

포테이토 피자
감자감자

포테이토 피자를 먹을 때 가장 짜증 나는 상황이 있습니다. 바로 피자는 잘 구워졌지만, 감자가 설익어서 전체적인 맛을 해치는 정말 끔찍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피자 공장의 포테이토 피자는 정말 완벽합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져 하얀색 샤워크림을 입고 있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치즈폭탄 페퍼로니 피자토핑폭탄 포테이토 피자
치즈와 토핑이 흘러내림

그리고 정말 놀라운 점. 도우가 진짜 맛있다는 점입니다. 빵과 치즈, 토핑이 따로 노는 동네 피자가 진짜 많은데, 빵이 너무 맛있습니다. 기본 도우인데도 테두리가 바삭바삭하고 기름기가 적당해서 정말 놀랐습니다. 두 판을 천천히 먹는데도 전혀 물리지가 않아서 행복했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