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이의 복잡한 이야기

반올림피자
반올림 나이스투미트유

고기 최고


아이유 모델
반올림 과거 모델 아이유

반올림피자샵을 처음 접하게 된 이유가 바로 아이유 때문이다. 아이유가 반올림 모델이 되자마자 주문이 힘들 정도로 매출이 폭증했다는 소문도 있다. 인터넷에서는 포토카드와 피자박스를 구매하면 피자를 무료로 나눠준다는 밈이 있을 정도였다. 나 역시, 반올림 피자의 거의 모든 메뉴를 시켜 먹으면서 박스와 카드를 수집했었다.

 

올해 2023년 여름부터 반올림피자의 전속모델이 아이유에서 ZICO지코로 교체되었다. 정말 아쉽다.

 

나이스투'미트'유
나이스미트유

아이유 포토카드 강점기 시절, 분명히 모든 메뉴를 하나하나 지워가면서 먹었었다. 오랜만에 들어가 본 반올림피자 배달앱에는 생소한 신메뉴들이 여럿 보였다. 완벽하게 완료했던 게임 업적칸에 빈칸이 생긴 기분이었다. 바로 신메뉴로 주문!

 

소시지고기피자
고기 괴기 고기

그렇게 주문한 피자는 나이스투'미트'유. 실제 메뉴명에 따옴표가 포함되어 있다. 반올림의 모든 고기 토핑을 총집합한 고기 피자라고 한다. 정말로 바비큐 치킨, 불고기, 햄, 베이컨, 페퍼로니, 소시지까지 눈에 띄는 것이 전부 고기 토핑이다. 올리브를 제외하고선 말이다.

 

피자 한조각
피자 한 조각

중심의 치킨 불고기 구역은 아주 밀도가 높다. 소시지 터널을 통해서 테두리로 나오면 곳곳에 햄과 페퍼로니 베이컨들이 쉬고 있다. 작은 피자 한 조각에 무언가 수도권이 보이는 것이 신기하다. 

 

반올림피자추천
고기 피자

내가 반올림피자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페퍼로니 피자다. 가장 기본 메뉴임에도, 치즈와 페퍼로니만으로도 충분히 맛있는 맛을 연출한다. 그런데 여기에 두꺼운 소시지, 고소한 베이컨, 쫄깃한 닭고기, 달콤한 불고기 등 오직 고기로만 추가적인 맛을 꾸며주니 미쳐버릴 것 같다. 아주 만족스러운 조합의 토핑이다. 반올림 메뉴 랭킹의 상위권을 즉시 차지할 만하다. 추천한다.

 

반올림피자 아이유 포토카드포토카드
아이유 포토카드

이제는 얻을 수 없는 마지막 아이유 포토 카드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