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이의 복잡한 이야기

자담 불패치킨
자담치킨 불패치킨

향+


자담치킨 포장
자담치킨

자담치킨은 닭고기 자체가 엄청 맛있어서 어떤 메뉴를 먹어도 맛있다. 그러나 양념치킨을 크게 선호하지 않아서, 매일 핫 후라이드만 처먹었다. 진짜 매번 후라이드만 먹다 보니 질려버렸다. 마침 불패치킨이 큰 할인하는 메뉴에 올라가 있어서 한 번 시켜보기로 했다. 

 

불패치킨 20,000원
불패순살 21,000원

불패치킨
새빨간 불패치킨

불패 치킨, 눈이 아플 정도로 새빨간 색이 강렬하다. 강한 후추 향 그리고 사이사이에 끼어들어오는 매콤한 불향이 코를 찔렀다. 향과 퍼(후추)향을 가득 머금은 이름 값하는 치킨이었다.

 

자담 불패치킨
후추 가득

치킨 사이사이에 까만색 후추 조각이 박혀있다. 위에 뿌려진 하얀색 소스는 고다치즈 소스라고 한다. 매운 치킨 위에 고소한 치즈라니 정말 맛있어 보이는 조합이다. 동글동글하게 튀겨진 떡튀김도 정말 먹음직스럽다.

 

불패 닭다리
불패치킨 닭다리

우선 가장 먹기도 좋고 맛도 좋고 사진 찍기도 좋은 큼직한 닭다리를 들었다. 솔직히 말하자면 빨간 색깔 때문에 살짝 두려워진다.

 

겉바속촉 자담치킨
겉바속촉

맵다! 상당히 맵다! 붉닭볶음면보다 살짝 더 매운 정도다. 후하- 후하- 입이 자동으로 벌려진다. 고다치즈 소스의 크리미함이 매운맛을 살짝 중화시켜주지만 매운맛 화력이 너무 강해서 묻히는 느낌이다. 또한 후추향에 비해 후추 맛도 약하게 난다.

 

자담치킨 닭가슴살겉바속촉 닭가슴살
통통한 가슴살

소스가 고여있는 아래쪽 깊숙이 있던 닭가슴살을 꺼내 들었다. 자담치킨은 안심마저도 맛있지만, 매콤한 소스와 함께 먹으니 전혀 질리지 않아서 좋았다. 으악, 근데 아래쪽은 진짜 맵다. 하지만 육즙 가득한 닭고기 덕분에 맛있게 매워서 손이 멈추지 않았다.

 

떡
떡튀김

이게 떡튀김인지 나중에서야 알았다. 쫄깃쫄깃하고 고소해서 오징어 볼 같은 튀김류인 줄 알았기 때문이다. 매운맛 스모크 소스덕분에 이것도 진짜 맛있다.

 

맵지만 진짜 맛있는 자담치킨 메뉴를 찾으신다면 불패치킨 추천드린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