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이의 복잡한 이야기

얌샘김밥 카레돈까스

카레돈까스


카레돈까스는 완벽한 음식이다. 고기와 튀김, 매콤함과 영양, 바삭함과 눅눅함 모든 가진 음식이다. 무슨 이상한 소리냐고 말한다면, 그냥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라는 이야기다. 오늘은 얌샘김밥에 가서 카레돈까스를 먹어보았다. 김밥과 메밀국수도 함께 주문했다.

 

김밥

김밥집은 김밥이 맛있어야한다. 단무지, 당근, 계란, 햄. 오이, 우엉, 어묵까지 각종 재료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다. 다른 김밥집보다 가격이 살짝 나가지만 아주 맛있었다. 역시 기본김밥은 꼭 먹어봐야한다.

 

메밀국수

밥친구가 시킨 냉메밀국수, 한 입 뺏어먹어봣다. 시원하고 짭잘한 육수와 메밀향 가득한 국수까지, 냠냠. 그냥 무난한 맛이었다.

 

얌샘김밥 돈까스카레

얌샘김밥에서 카레돈까스를 발견한 것은 행운이었다. 언제부터인가 혼종취급을 받으며 분식집에서 서서히 사라지고 있는 메뉴라서 그런가 정말 반가웠다. 가끔 3분카레와 수제돈까스를 조합해먹었지만 그 맛이 나질 않았다.

 

카레돈까스

돈까스의 겉모습은 완벽했다. 주황빛으로 잘 튀겨진 튀김옷은 젓가락을 멈춰있지 못하게 만들었다. 고기가 살짝 얇지만 육즙이 살아있어서 돈까스의 맛은 아주 좋았다. 튀김을 바삭하고 씹으면 곧장 육즙이 터지니 정말 좋다.

 

냠냠

나는 걸쭉하고 향이 강한 카레를 좋아한다. 얌샘김밥의 카레의 맛은 살짝 아쉬웠다. 얌샘김밥 특유의 카레맛일까 해당 지점의 카레맛일까. 뭔가 싱겁고 묽고 애매한 맛이 났다. 그래도 돈까스와 카레를 함께먹으니 훨씬 나았다. 으음, 너무 맛이 심심해.

 

빈 그릇

그래도 카레돈가스를 남길순 없다. 열심히 먹었다. 얌샘김밥은 맛있는 김밥 먹으러 오는걸로 하자.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