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이의 복잡한 이야기

유로코 피자
유로코 피자

랍스터 볼?


유로코 반반 피자
유로코 피자 반반피자

오늘 주문해 본 유로코 피자는 스팸맥앤치즈 + 랍스터x미트 반반 피자입니다. 오랜만에 해물맛을 느끼고 싶어서 랍스터 피자를 선택하긴 했지만, 스팸맥엔치즈 피자는 옥수수가 빈틈없이 채워져 있는 것을 보고 충동적으로 골라버렸습니다. 리뷰이벤트로 무려 치즈크러스터 도우를 선택할 수 있어서 바로 선택했습니다. 

 

반반 라지 피자 + 맥앤치즈피자 추가 1,000원 +리뷰이벤트 치즈크러스트

=19,900원

 

유로코 랍스터x미트 피자
유로코 랍스타x미트 피자

랍스터x미트 피자는 유로코 피자의 기본 피자 라인으로 가격은 가장 저렴합니다. 자세히 보면 미트볼과 랍스터 볼이 추가된 것 외에는 일반적인 콤비네이션 피자의 모습과 비슷합니다. 

 

랍스터볼
미트볼과 랍스터볼

페퍼로니, 피망, 양파 등 가장 기본적인 토핑이 올라갑니다. 또한 고춧가루가 팍팍 들어간 핫소스가 전체적으로 뿌려져 있기 때문에 매콤한 맛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랍스타x미트 피자
몽글몽글 랍스터볼

랍스터 볼은 바다향이 꽤 강한 새우맛이 났습니다. 매콤한 콤비네이션 피자에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다만 랍스터볼이나 미트볼이 최소한으로 올라가 있으니 무척 아쉽긴 하더군요.

 

스팸맥앤치즈
유로코 스팸맥엔치즈

스팸 맥 앤 치즈 피자, 정말 노란색밖에 보이질 않습니다. 사이사이에 끼여있는 스팸 조각을 제외하더라도 노란색 옥수수, 노란색 마카로니, 노란색 치즈까지 모든 것이 노랑노랑 합니다.

콘치즈피자
노란색 피자

노란색뿐만 아니라 토핑의 양도 정말 정말 푸짐합니다. 특히 치즈 토핑이 많다 보니 피자 조각을 들어 올렸을 때, 엄청 역동적으로 흘러내립니다. 덕분에 치즈향이 엄청 강합니다.

 

맥앤치즈 피자
치즈 폭풍

스팸맥앤치즈 피자의 맛은 극도로 느끼한 맛이네요. 모차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가 만나서 극상의 느끼함을 연출하는데, 정말 맥 앤 치즈를 그대로 피자 위에 부어버린 것 같습니다. 또한 마구 씹히는 옥수수와 마카로니의 식감은 아주 좋습니다.

 

치즈와 어우러진 토핑의 식감은 정말 만족했지만, 저에겐 어질어질한 맛이었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