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이의 복잡한 이야기

경아 두마리 치킨
경아두마리치킨 파닭

두 마리 치킨은

'파닭+a'가 국룰


미쳐버린 파닭, 배터지는 파닭, 무슨무슨 파닭. 과거에 파닭 열풍이 불었을 때, 전국 어디에서나 순살 파닭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던 두 마리 치킨 브랜드입니다. 가격 대비 적당한 맛과 많은 양 때문에 정말 많이 시켜먹었습니다. 하지만 요새는 찾아보기도 힘든 것이 저가형 두 마리 치킨 브랜드죠. 경아 두마리 치킨, 두 마리 치킨 브랜드의 화려한 부활일까요? 그저 그런 아류작일 뿐일까요?

 

경아두마리치킨박스신기한 박스 개봉법
독특한 치킨박스

경아두마리치킨의 치킨박스는 엄청나게 독특합니다. 박스를 해체해서 깔끔하게 상을 차릴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뜯어서 잠금 해제!

 

파닭과 양념치킨
파닭과 양념치킨

제가 주문한 것은 파닭 순살과 양념 순살 세트입니다. 두 마리 치킨은 순살에 파닭을 무조건 끼우는 것이 국룰이죠. 가격은 24,000원에 배달료 3,000원까지 총 27,000원이었습니다. 두 마리 세트 기본 가격은 2만 원으로 저렴하지만, 원하는 양념을 추가하면 추가 요금이 붙는 형식입니다. 파닭(+3,000원)이 제일 비싼 메뉴네요.

 

바삭한 후라이드순살

겉보기에는 엄청나게 바삭해 보이는 순살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냄새는 아주 좋습니다.

 

달콤한 양념 순살
달콤한 양념순살

역시 겉보기에는 달콤 매콤해 보이는 순살 양념치킨입니다. 잘 튀겨진 가래떡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파닭
파닭파닭

후라이드 순살치킨 위에 파와 겨자소스를 뿌려서 파닭으로 변신시켜줍니다. 저는 소스를 그냥 파와 치킨에 부어먹는 스타일입니다. 겨자소스를 찍어먹기에는 너무 강렬해요. 양념 순살치킨은 따로 준비가 필요 없습니다. 파채나 조금 얹어줄까나요?

 

경아 순살 후라이드
경아 후라이드치킨 순살
겉바속촉 경아치킨
겉바속촉

경아 후라이드 순살 파닭은 딱 기대한 맛이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데, 거기에 파닭 겨자소스가 뿌려져서 새콤한 맛이 더해졌죠. 여기에 파까지 곁들여 먹으면 정말로 완벽합니다. 파도 아삭아삭한 것이 정말 신선합니다. 제가 정말로 원하던 그런 파닭 맛입니다. 맛있엉!!

 

경아 순살 양념
경아 양념치킨 순살
달콤하긴한데
달콤한가...?

경아 시그니처 양념 순살 치킨은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어서 조금 눅눅하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만, 식감은 문제가 아니네요. 닭튀김 자체는 맛있었지만, 소스 맛이 조금 심각하네요. 매콤 달콤한 맛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너무 달아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파채를 곁들여서 단맛을 상쇄시켜면서 먹긴 했지만, 상당히 고역이었습니다. 파닭으로 두 마리 시킬걸 ㅠ

 

치맥
치맥은 진리

오랜만에 먹어 본 파닭은 정말 좋았습니다. 양념치킨은 매운 양념으로 변경하거나 파채를 추가하면 훨씬 나을 것 같습니다. 정말로 다행인 것이 맥주를 피쳐로 사놨다는 점입니다. 맥주로 느끼함을 씻어가면서 즐겁게 먹었습니다!

 

 

오늘도 깔끔하게 먹어치웠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