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이의 복잡한 이야기

반올림피자샵 콤비네이션 피자
반올림피자샵 콤비네이션 피자

피자전문점에서 메뉴의 가장 기본 메뉴는 무엇일까? 진심으로 기본을 말하고자 치즈피자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콤비네이션 피자를 꼽을 것입니다. 다양한 토핑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콤비네이션 피자! 오늘은 반올림피자샾의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어봤습니다.

 

반올림피자샵 피자박스
박나래 피자박스

사진 찍을 때마다 얼굴인식이 돼서 깜짝깜짝 놀라는 반올림피자 모델 박나래 씨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노란색과 파란색의 조합이 피자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반올림피자샵 콤비네이션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박스 틈 사이로 새어 나오는 피자 향을 참지 못하고 바로 개봉했습니다. 반올림 피자샵 콤비네이션 피자 레귤러 사이즈의 가격은 14,900원, 저희 지역 매장은 배달료도 없어서 정말 좋습니다.

 

반올림피자샵 콤비네이션 피자
반올림 콤비네이션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만의 다양한 토핑들이 눈을 즐겁게  주는군요. 올리브, 페퍼로니, 피망, 양파, 옥수수 그리고 듬뿍듬뿍 치즈까지 아름다운 토핑이 한가득입니다.

 

반올림피자샵 콤비네이션 피자 레귤러
콤비네이션 피자 레귤러

뜨거운 피자 때문에 사진이 엄청 흔들렸어요. 피자맛은 무난했습니다. 말 그대로 콤비네이션이라서 큰 특징은 없지만 조화롭게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특히 페퍼로니가 씹히는 맛이 괜찮았네요. 다음에는 페퍼로니 피자를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피자 치킨 맥주
사실 치킨 피자 맥주 만찬이었던 거임 ㅋㅋ

정신 차려보니 치킨에 피자에 맥주를 흡입하고 있었네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ㅎㅎㅎㅎ

 

오늘도 완식 했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