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이의 복잡한 이야기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 치킨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

뼈 vs 순살

뼈는 양이 진짜 많다


꾸브라꼬 치킨박스
꾸브라꼬 치킨박스

배가 고프면 생각나는 꾸브라꼬 숯불 두 마리 치킨. 가격도 저렴한데 두 마리나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자꾸 시키게 됩니다. 지난번에는 숯불양념과 후라이드 순살을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꾸브라꼬 후라이드 뼈꾸브라꼬 매운 양념 뼈
꾸브라꼬 후라이드+매운 양념 뼈 치킨 세트

앗, 실수했다; 두 마리 세트메뉴에는 순살로 변경 버튼을 각각 체크를 해줘야 하는데 실수로 그냥 주문해버렸습니다. 어쩐지 2,000원이나 저렴하더라니...... 구성은 지난번이랑 똑같이 후라이드와 2단계 매운 양념 두 가지입니다. 닭이 의외로 큽니다. 순살도 푸짐하다고 말할 수 있었는데, 뼈 치킨은 박스를 뚫고 올라오고 있습니다. 덕분에 양이 엄청 많아 보입니다.

 

세트 가격 24,900원 + 배달료 2,000원 = 26,900원.

 

숯불 매운 양념 닭다리
숯불 양념 닭다리

커다란 닭다리가 보이십니까? 비슷한 구운 치킨 브랜드인 굽네나 돈치킨의 닭다리 크기와는 비교도 안 됩니다. 하지만 닭이 큰 만큼 살짝 육질이 질긴 느낌은 있습니다만, 못 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오히려 양이 많아서 더 만족스럽네요.

양념 닭다리 냠냠
매운 양념 닭다리 냠냠

발견한 꾸브라꼬 뼈 치킨의 문제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매운 양념 치킨을 먹을 때 겁나 맵다는 점입니다. 지난번에는 이렇게 맵지 않았는데 왜 이럴까 당황했습니다. 뼈를 발라먹는데 시간이 걸리다 보니 매운 양념이 입과 입술을 마구 때리더군요.

 

꾸브라꼬 후라이드 닭다리후라이드 닭다리 먹방
후라이드 닭다리

후라이드 뼈 치킨 역시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겉바속촉, 기본에 충실한 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크기가 아주 커서 막 배달 왔을 때는 닭다리를 식혀서 먹어야만 했습니다. 단, 염지가 살짝 불균형해서 심심할 때가 가끔 있었습니다. 그래서 후라이드 치킨은 순살이 조금 더 맛있다는 의견입니다.

 

꾸브라꼬 기본 제공 양념
일반 양념소스에 푸욱

하지만 기본 제공되는 양념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염지의 불균형 따위 아무것도 아니게 되죠. 달달한 양념소스, 아쉬우면 매운 양념소스 돌려서 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실수로 꾸브라꼬 뼈 치킨으로 주문했지만,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양이 진짜 많습니다. 순살로 주문했으면 오늘 다 먹어치웠겠지만, 아쉽게도 완식은 내일로 미뤄야 할 것 같습니다. 너무 배불러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