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이의 복잡한 이야기

피자스쿨 나폴리피자
피자스쿨 나폴리피자

페퍼로니 + 소시지


피자스쿨 피자박스
피자스쿨 피자박스

제가 헬스장에서 운동을 끝내고 집으로 가는 길에는 피자스쿨이 있습니다. 문제라면 그냥 지나치는 것이 쉽지 않다는 점인데요. 열심히 운동했으니 피자 한 판쯤은 괜찮겠지라는 생각에 포장해 와버린 피자 한 판......

 

피자스쿨 메뉴 및 가격
피자스쿨 메뉴 및 가격(2020)

피자스쿨도 메뉴가 참 다양해서 항상 고민이 많습니다. 지난 번에는 독특한 면 피자인 까르보네 피자를 먹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평범한 피자를 먹고 싶었습니다. 가장 기본적이고 평범한 피자는 바로 페퍼로니 피자! 거기에 소시지와 토마토가 더해진 나폴리 피자가 눈에 띄었고, 곧장 주문했습니다.

 

피자스쿨 나폴리피자
나폴리피자

피자스쿨 나폴리피자의 가격은 9,000원입니다. 포장이긴 하지만 언제나 저렴한 가격에 커다란 피자 한 판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피자조각마다 페퍼로니와 방울 토마토 토핑 하나씩이 가지런히 놓여있네요. 나폴리 피자라는 이름은 이 토핑때문에 지어진 것 같습니다. 피망, 양파, 치즈, 옥수수 등 기본 토핑도 잔뜩 올라가 있습니다.

 

피자스쿨 나폴리피자 토핑
페퍼로니와 소시지 토핑

피자스쿨은 포장하러 매장에 가면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합니다. 그럼에도 10분 ~ 15분 내로 따슷따슷하게 피자가 구워지기 때문에 엄청 빠르다는 느낌이 있죠. 또한 반조리 상태의 냉동피자가 아니기때문에 토핑의 양은 사장님의 재량입니다. 추가요금을 내고 토핑 곱배기를 요청할 수 있을지 궁금해졌어요. 나중에 한 번 여쭤봐야겠네요. 

 

피자스쿨 나폴리피자
피자스쿨 나폴리피자

페퍼로니와 특별한 소시지는 쫄깃하고 육즙이 살짝 있습니다. 또한 귀엽게 올라간 구운 토마토덕분에 상큼한 맛이 나는 것 같네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피자 맛은 그저 그래요. 피자스쿨의 최대 단점인 맛이 없는 도우 빵 때문입니다. 토핑이야 따뜻할 때 먹으면 먹을만 하지만, 도우가 워낙 퍽퍽해서 그런지 먹다보면 고역일 때가 많습니다. 저는 그래서 도우 끝을 남기는 극단의 선택을 합니다. 도우 끄트머리까지 전부 먹으면 한 판을 처리하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오늘은 완식 했습니다. 도우 끝까지 전부.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