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배달 맛집

[알볼로] 맛있게 할인하는 피자, 포테이토+페퍼로니

간단이 2023. 7. 7. 20:01

알볼로 피자

피자피자


알볼로피자
알볼로 피자

하늘색 비행기 심벌로 유명한 알볼로 피자! 요즘 가격은 줄이고 양까지 줄여버린 이슈를 가지고 있지만, 언제나 할인을 많이 하는 피자 프랜차이즈다. 상술임을 알지만, 큼직큼직하게 할인을 하는 가게에 자꾸 손이 간다.

 

반반 피자
스페셜 하프 반반 피자

스페셜 하프 라지 가격

22,000원 + a

(포테이토 추가 500원)

 

통감자피자
포테이토 피자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피자는 단연 통감자가 잔뜩 올라간 포테이토 피자다. 탄수화물에 탄수화물을 더하면 존맛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많은 옥수수, 중간중간 숨어있는 베이컨 조각의 의외의 식감까지 완벽하다.

 

갈릭디핑소스
갈릭 디핑 포테이포

갈릭 디핑소스를 뿌려먹으면 색다른 맛까지 즐길 수 있다. 달콤한 마늘향이 입 안에서 녹아내린다.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피자

가장 기본이자 기초인 페퍼로니 피자. 미국 영화에서 등장하는 피자는 항상 페퍼로니와 치즈가 엄청난 피자였다. 맛있게 녹아내린 치즈에 파묻혀서 페퍼로니가 잘 안 보일 지경이다. 조각당 2-3개의 페퍼로니가 있다.

 

매콤 페퍼로니

매콤한 맛의 페퍼로니를 즐기려고 주문했는데, 예상외의 치즈 폭풍에 살짝 당황했다. 고소함이라는 도화지에 매콤함 한 획을 그은 느낌이다.

 

오이 피클

수제 오이 피클은 심하게 시큼하지도 않고 식감도 아주 아삭아삭하다. 진짜 오이 피클 덕분에 느끼함은 이미 도망가고 없다.

 

콘치즈그라탕

리뷰서비스로 받은 콘치즈 그라탱이다. 리뷰서비스는 치즈링 추가나 스파게티가 가장 무난한데,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선택한 서비스 메뉴다. 마카로니, 옥수수가 치즈에 빠져서 허우적대고 있다. 깜찍할 정도로 기름지고 느끼한 맛이다. 

 

전체적으로 토핑의 양과 맛이 무난하게 맛있다. 할인을 거의 상시 하는 느낌이라 왠지 모르게 할인을 하지 않을 땐, 주문이 꺼려지는 집이기도 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