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쫄깃쫄깃 곱창막창닭발, 곱깨비
홍대연남맛집
곱깨비는 직접 방문해서 철판에 볶아먹은 적은 있지만, 배달이 가능한 지는 오늘에서야 알았다. 곱창 전문점에서 직접 볶아주는 배달 곱창과 배달 껍데기라니 정말 기대가 된다.
곱창 알찬 세트 2인
24,000
불맛 돼지꼬리 세트 2인
24,000
판매하는 메뉴는 닭발, 막창, 오돌뼈, 전골 등 다양하다. 또한 다양한 옵션 [곱창은 알/야채, 닭발은 뼈/무뼈, 막창은 소금/불/데리]과 매운맛이 선택 가능하다.
오늘의 소주는 여유! 25%의 전혀 여유롭지 않은 알코올 함량이지만, 맛은 아주 깔끔해서 놀랐던 소주다. 가격은 만원 대. 한 병이 일반 소주랑 양이 비슷해서 무척 아쉬웠다.
불막창, 중국 당면과 떡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쫄깃쫄깃 식감이 아주 좋다. 그렇다고 막창의 양이 적은 것도 아니다. 쫄깃한 재료가 뭉쳐서 씹는 것이 멈추지 않는다. 상당히 매워서 막창 한 점을 먹고선 술 한 잔을 꼭 마셔야 했다.
돼지꼬리, 쫄깃쫄깃한 식감과 매콤함이 정말 일품이다. 식감이 마치 족발에 붙어있는 갈색 껍데기만 모아놓은 느낌이다. 의외로 지방층이 꽤 두꺼워서 고소한 맛이 난다. 살짝 느끼할 수 있지만, 불맛 소스 덕분에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너무 매울 때는 몽글몽글 계란찜을 한입 크게 떠먹어준다. 다양한 야채와 밑반찬도 아주 먹을만하다.
곱깨비 곱창은 역시 배달로 먹어도 정말 맛있었다. 하지만 음식이 식으니까 매운맛이 극대화돼서 고역이었다. 역시 곱창이나 막창은 매장에 직접 가서 먹는 것을 훨씬 선호한다. 연남 곱창 맛집 곱깨비 인정.
곱깨비곱창 연남본점
02-3144-7837
서울 마포구 연남동 387-3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