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참잘] 후라이드 참 커다란 집, 눈꽃치즈+양념 세트
큼직큼직
저렴하고 양이 많은 것으로 유명한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예전부터 맛있게 먹어 온 치킨집이지만, 이제야 포스팅을 하는 이유가 있다. 바로 찍어 놓은 사진이 전혀 없었기 때문이다. 후참잘이 술이 거하게 취하면 엄청 당기는 치킨이라서, 제정신이 아닐 때가 많았다.
후참잘 가격 및 메뉴
후라이드+양념+콜라 1.25 세트 27,000원
눈꽃치즈 17,000원
후참잘의 특징은 치킨 조각이 정말 크다는 점이다. 다리, 날개, 가슴, 엉덩이 총 4 부위 x2, 총 8조각이 전부다. 겨우 여덟조각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닭고기 자체도 큰 놈이라서 그런가 양이 적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는다.
※ 커팅을 미리 요청하면 16조각으로 만들어 주기도 한다!
후라이드 치킨. 저렴하고 양이 많은 가성비 최강인 메뉴. 큼직한 크기덕분에 물고 뜯고 즐기는 재미가 있다. 통통한 닭고기 내부에 꽉 차 있는 육즙은 폭발하다 못해 흘러내린다. 겉바속촉이 정말 어울리는 치킨이다.
또 다른 특징은 염지 자체가 매콤하는 것이다. 꽤 매콤해서 맵찔이들은 살짝 힘들어할 정도였다. 그래서 맥주 안주로도 너무 어울리는 치킨이다. 술만 취하면 심각하게 당기는 것이 이 매콤함에 중독된 것 같다.
양념치킨. 달콤한 맛이 일품인 메뉴. 기본적이고 특징없는 양념치킨 소스지만, 매콤한 염지와 만나니까 시너지를 일으켜서 아주 맛있다. 단점이라면 닭이 엄청 커서 깔끔하게 먹기 힘들다는 것, 젓가락 파인 나조차도 손에 들고 와구와구 먹게 되는 마력을 가진 양념치킨이다.
눈꽃치즈치킨, 뿌링클의 아류다. 눈꽃가루의 혀가 얼얼할 정도의 달콤한 맛이 아주 자극적이다. 워낙 커다란 크기의 닭 조각 때문에 눈꽃 치즈가루가 따로 노는 느낌이 있다. 이거 누가 시켰어?
리뷰 이벤트로 받은 오묘한 맛의 미니 핫도그와 미니 붕어빵. 달달한 간식.
후참잘은 전체적으로 큼직해서 푸짐하고, 매콤해서 정말 안주로 어울리며, 가성비가 정말 좋은 치킨이었다. 만약에 포장까지 하면 엄청나게 낮아지는 가격을 볼 수 있다. 다만 강한 염지가 식사용으로는 어울리지 않아서 그럴까? 왜 술에 취하지 않는 평상시에는 전혀 당기지 않을까 의문이다. 냠냠